45 0 0 2 0 0 3개월전 0

Christmas in Storyland

마음 따뜻해지는 동화들이 가득한 크리스마스 동화집입니다. 설렘 가득한 겨울 마을, 별빛 아래에서 펼쳐지는 마법 같은 이야기들, 그리고 가족과 친구들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따뜻한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이 작품은 아이와 어른 모두를 위한 동화로,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와 동화적인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합니다.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이 고전적인 동화집은 마드 밴 뷰런과 캐서린 이자벨 비미스의 섬세한 필치로 써 내려간 작품입니다. 각 단편마다 특유의 매력과 따뜻함을 담고 있어, 한겨울의 차가운 밤을 포근히 감싸줄 최고의 동반자가 되어줄 것입니다.
마음 따뜻해지는 동화들이 가득한 크리스마스 동화집입니다. 설렘 가득한 겨울 마을, 별빛 아래에서 펼쳐지는 마법 같은 이야기들, 그리고 가족과 친구들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따뜻한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이 작품은 아이와 어른 모두를 위한 동화로,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와 동화적인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합니다.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이 고전적인 동화집은 마드 밴 뷰런과 캐서린 이자벨 비미스의 섬세한 필치로 써 내려간 작품입니다. 각 단편마다 특유의 매력과 따뜻함을 담고 있어, 한겨울의 차가운 밤을 포근히 감싸줄 최고의 동반자가 되어줄 것입니다.
마드 밴 뷰런(Maud Van Buren)
20세기 초 활동했던 미국의 작가로, 동화와 어린이 문학을 통해 상상력을 자극하는 이야기들을 선보였습니다. 그녀의 작품은 크리스마스와 같은 특별한 순간에 가족과 사랑의 의미를 재조명하며, 따뜻한 감성과 섬세한 필치로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캐서린 이자벨 비미스(Katharine Isabel Bemis)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작품을 주로 집필했던 작가로, 동화 속에 깊이 있는 주제와 감동적인 메시지를 담아냈습니다. 그녀는 풍부한 상상력과 세심한 캐릭터 묘사로 독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며, 크리스마스라는 배경 속에서 꿈과 희망, 그리고 인간애를 탐구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